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.
PR Center
소식
2024.02.29
한미엔텍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(ERP) 구축
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은 2023년 11월부터 2024년 2월까지 '한미엔텍 업무 시스템(ERP & G/W) 구축'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.
금번 프로젝트는 회계, 인사 등 업무 관리의 독립 운영으로 인한 비효율화와 보안의 이슈, 기업 성장에 따른 관리의 체계화에 대한 요구 증대로 추진되었습니다. 티에이케이정보시스템은 한미엔텍의 이슈를 해결하고 지속가능한 업무 시스템 환경 구현을 위해 자사가 개발한 TIS ERP 및 M365 기반 그룹웨어 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.
한미엔텍 업무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는 시스템 관리 부문, 인사 부문, 회계 부문, 그룹웨어 부문을 대상으로 업무 단위별 프로세스 정립과 개선을 통해 각 부문에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구축되었으며 ERP와 그룹웨어의 인터페이스 연동 개발을 통해 업무 자동화 환경을 구현하였습니다.
한미엔텍은 ERP 및 그룹웨어 시스템 도입으로 업무 효율성과 정보의 투명성이 강화되었으며 각 부문별 프로세스 기준과 정보 체계화로 향후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고도화된 경영 체계의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. 이를 기반으로 향후 경영계획 및 영업모듈 고도화 추진을 통해 그룹사인 한국도레이 표준을 준수하여 지속가능한 경영 환경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입니다.